나와 비슷한 환자들이 남긴 증상과 질문,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의 답변을 확인하세요.
작년에 자궁내막증 진단받고 1년째 호르몬제로 관리 중인데 약을 계속 먹어야 한다는 게 부담돼요. 33살에 임신 계획도 있고 한의원에서 몸 관리하면 임신에 도움 된다고 들어서요.. 한의원에서 침이랑 한약 같은 치료는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슬프게도 첫 임신에서 계류유산이라는 힘든 일을 겪고 얼마 전에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후 자궁은 잘 아물었다고 하는데 저는 온몸이 시리고 기운이 하나도 없어서 일상생활이 힘듭니다. 한방에서는 첫 임신인데 계류유산 후 몸관리 방법을 어떤 식으로 다르게…
검사에서 난소 기능 저하를 들었습니다. 임신 가능성이 걱정됩니다. 한방 치료로 개선이 가능할까요?
입덧이 심해 식사가 어렵습니다. 일상생활에도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한방 치료로 완화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