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비슷한 환자들이 남긴 증상과 질문,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의 답변을 확인하세요.
얼마 전 산책하는데 무릎 안쪽이 욱신거리고 붓는 느낌이 들었어요 병원에서 퇴행성관절염 초기라고 하는데 다행히 아직 수술할 단계는 아니라고 하네요.. 주사치료가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계속 맞아야 하는지 정말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무릎이 뻑뻑하고 부어서 걷기가 너무 힘든데 수술은 미루는게 좋다고해서요.. 모임 친구들이 연골주사 맞으면 한결 걷기 수월해진다고 하더라고요. 저처럼 연골이 닳아서 쑤시는 사람도 주사치료만으로 좋아질 수 있나요?
녹번역 50대후반/남 무릎운동 무릎 퇴행성관절염 환자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불광역 50대후반/여 퇴행성관절염 퇴행성 관절염은 치료가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