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비슷한 환자들이 남긴 증상과 질문,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의 답변을 확인하세요.
혈압계로 쟀는데 혈압 정상치를 살짝 벗어나서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초기에는 혈압스타 영양제 같은 걸로 꾸준히 관리해봐도된다는데 맞나요
얼마 전에 재보니까 제 나이대 평균 혈압 수치보다 살짝 높게 나와서 이제 슬슬 혈관 관리해야겠다 싶어요. 필라테스 강사님이 혈압 영양제가 혈행 개선에도 좋다고 알려주셨는데 혈압스타 어떨까요?
운동할 시간은 부족하고 고혈압 수치 낮추는 법 검색해 보니까 영양제 도움을 많이 받더라고요~~ 그중에서도 혈압스타 영양제 후기가 많아서 얼마나 좋은 지 알고싶네요~~
육아랑 업무 스트레스 때문인지 뒷목이 뻣뻣한 게 딱 고혈압 원인 증상 같아서 걱정이에요. 조동 단톡방에서 보니까 예방 차원에서 혈압스타 영양제 챙겨 먹기도하던데 저도 주문할까 고민중이에요. 혈압스타 영양제 성분과 효과에 대해서 아시는 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