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비슷한 환자들이 남긴 증상과 질문,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의 답변을 확인하세요.
치과 갔는데 충치 있다고 해서 안아픈데 치료받고 아프네요. 씹을 때 통증도 있고요.. 어떻게 하죠 왜 이런거죠 치과에서 잘못한건가요
충치치료 레진 받아야 하는데요. 마취 받다가 이전에 진짜 기절할뻔 한 적 있어서.. 마취 통증 안 아프게 하는 치과 추천해주세요. 혹 찾는 방법도. 지역은 부산 동래, 서면 쪽입니다.
레진으로 떼운 치아가 혀로 만져보면 안쪽이 까끌해요 레진으로 충치 치료를 했는데, 혀로 만져보면 치아 안쪽이 매끈하지 않고 까끌까끌해요. 이거 괜찮은 건가요?
왜소치는 그냥 놔둬야 되나요? 따로 치료해야 하나요? 왜소치는 크기가 작은 치아인데, 그냥 놔둬도 되는 건가요? 아니면 치료가 필요한가요? 왜소치 레진으로 떼워주는 것은 그리 적합하진 않은데 그 이유는 전치부에서는 레진 변색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