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비슷한 환자들이 남긴 증상과 질문,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의 답변을 확인하세요.
40대 혈압 정상범위인 분들이 많나요? 저는 수치가 좀 높아서 전단계거든요 그래서 영양제 알아보고있고 성분이 혈압스타 영양제가 제일 나아보여서 섭취할건데 어떨까요
평균 혈압 수치가 어느 정도인지 기억이 잘 안나요 128, 78이면 많이 위험한건가요? 혈압영양제 혈압스타 먹으면 조금이나마 나아질 수 있나요?
혈압을 최근에 쟀는데 혈압 정상치를 살짝 넘어서 신경이 쓰여요 친구가 혈압스타 영양제 3개월 먹고 정상치로 돌아왔다는데 정말 혈압영양제가 효과있나요?
고혈압 수치 낮추는 법으로 식단말고 영양제 먹는것도 도움이 되나요? 친구한테 혈압스타 영양제 추천받았는데 혈압스타 효과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