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비슷한 환자들이 남긴 증상과 질문,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의 답변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어금니가 예전부터 안좋긴 햇는데 요번에 갑자기 넘 아파서 치과 갔더니 뽑고 임플란트 해야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병원을 좀 괜찮은 데 가고 싶은데 서산 치과 임플란트 잘하는곳 어딘가요? 솔직히 이나이에 임플란트 하려니 무섭기도하고…
잘때 이를 많이 가는거랑 엄청 쎄게 이를 꽉 물고 자는 버릇이 있어서 고쳐보려고 합니다. 치과에서 하는 이갈이 장치를 끼면 좀 고쳐진다는데 잘하는 곳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이 장치가 어떤 원리로 치료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요즘 들어서 입 벌릴 때마다 턱에서 딱딱 소리가 나고 통증도 느껴집니다. 아직은 크게 불편하진 않아요 근데 점점 심해질까 봐 걱정 되네요 요즘 턱관절 보는 치과도 많던데 치과가야될까요 정형외과 가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