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비슷한 환자들이 남긴 증상과 질문,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의 답변을 확인하세요.
신경치료 크라운 후 통증 없으면 그냥 냅둬도 되지 않나요? 제가 궁금한 것은 치아신경치료 하고나서 크라운을 굳이 씌워야 되냐는 거죠.
목돈이 들어가는 임플란트 수술을 앞두고 있는데, 큰 비용을 들인 만큼 한 번 심으면 죽을 때까지 평생 쓸 수 있는 건가요? 주변에서는 10년 정도 지나면 다시 해야 한다는 말도 있고 관리에 따라 평생 간다는 말도 있어 무엇이 사실인지 혼란스럽습니다.…
금니가 최고라는 말도 있고, 요즘은 하얀 이가 대세라는데 어떤 게 더 좋은가요? 부산 골드크라운 치과 잘하는 곳 있으면 비용 및 단점 좀 알려주세요.
어금니 지르코니아 가격이 궁금한데요. 예전에는 금니를 많이 쓰다가 이제는 지르코니아가 색상이나 비용적인 면에서 장점이 있어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