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비슷한 환자들이 남긴 증상과 질문,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의 답변을 확인하세요.
산후에 수술때문인지 여기저기 아픈데 한약 잘짓는 유명한 곳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출산한지 2주 차이고 산후조리 마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확실시 집에 오니 육아를 혼자하니 많이 힘드네요. 주변에서 산후보약을 먹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 중인데 먹으면 살찔까봐 걱정이 되서요. 그래도 산후보약 먹는게 회복이 빠를까요? 체력이…
산후보약은 먹는게 훨씬 나은가요? 첫째때는 안먹었는데 둘째낳고나니 체력도 영 딸리고 힘들어서 산후보약을 먹어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기간은 어느 정도 복용하는게 좋은지도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다음달 출산이라 산후보약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두달 정도 먹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회복상태 보면서 기간을 조절할까요? 출산 후 진맥짚고 짓는게 낫겠죠? 초산이라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