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 고3 보약(평촌)
Q · 질문
중학생과 고등학생 보약 언제 먹어야 효과 좋습니까? 지금 둘다 고입과 대입 준비하는데
아침에 엄마랑 아이가 못 일어나서 싸우고 애도 힘들다고 하는거 보니
약이 필요한가 합니다.
커피나 카페인음료 잘 먹으려고 하는데 말리고 싶고 한약 문의하니 효과나 비용 궁금합니다
정아름누리 전문의✓ 신원 검증
한의사 · 아이누리한의원 평촌의왕점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정아름누리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중3 고3 이군요~
(온가족이 힘드신 타이밍이실듯 ;; 합니다.)
지금 나이의 아이들은, 꼭 시험기간이 아니라도
체력과 집중력이 힘든 때에, 커피나 카페인 음료를 찾게되는 듯합니다.
반짝! 순간 집중력이 효과가 있기도 하지만
피로가 누적될수록, 체력이 딸릴수록~ 그 음료만으로는 부족한 때가 종종 있는듯 합니다.
체력과 집중력이 필요한 고학년을 위해서는
소화기나 호흡기, 수면 등 에너지를 소모하는 요인이 있다면~ 먼저 해결해야합니다.
동시에 체력과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한약을 처방하게 됩니다.
사향공진스틱이나, 총명공진스틱처럼 간편하고 농축된 제형으로도 복용이 가능합니다.
조금 더, 정확하고 자세히 진료를 보고
우리아이들에게 맞는 처방도, 생활관리법도 권해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체력이 쌓이면
집중력도, 기분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하고 싶은걸~ 지치지 않고 해낼 수 있도록!!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한방전문의 정아름누리 원장 배상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