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흉터 안 사라져요 (서면 20대 중반/여 여드름흉터)
Q · 질문
여드름흉터는 원래 안 사라지는 걸까요?
이마부터 볼에 상당히 많이 흉터가 있는데..
몇년이 지났어도 안 사라지네요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이현미입니다.
여드름흉터가 사라지지 않아서 고민이 많아 보이십니다.
많은 분들이 흉터가 자연적으로 사라질 것이라 말씀하시지만 이는 전혀 아닙니다,
흉터는 피부가 손상되면서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자연 치료를 생각하시기 보다는 새살침 같은 치료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새살침은 피부 흉 부분에 건강한 살을 이식해서 진행되는 치료법입니다.
건강한 살을 이용하기에 다시 살이 패이는 등의 부작용 걱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 답변을 참고해 치료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