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임플란트 재수술 통증 없고 비용 무난한곳 치과 추천 (서면 50대 중반/남 전체임플란트)
Q · 질문
임플란트를 했는데 문제가 되서 몇 번 뺐습니다.
재수술 통증 없고 비용 무난한 치과 추천 해주세요.
재수술 잘하는 치과만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치과의사 배승한입니다.
임플란트를 빼는 건 최근 많은 최신장비로 인해서 아주 수월하게가능하답니다.
다만 임플란트가 왜 문제가 되었는지 정확하게 평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남은 잇몸뼈의 양과 환자분의 생활습관 등을 고려해서 다시 임플란트 재수술 진단이 필요합니다.
너무 많이 뼈가 흡수되면 뼈이식이 필요할 수 있구요.
최근에는 재수술 과정도 아주 수월하니 걱정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치료 아프지 않게 잘 받길 기원합니다. 비용보다는 원장의 전문의 자격증 혹은 경험이 많은지 등을 참고하셔서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