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다가 갈현동 교통사고가 났어요. 버스 급정거 후 넘어지면서 골반이 계속 아파요ㅠㅠ (갈현동 30대 후반/여 골반통증) | 닥톡 DOCTALK | 닥톡 DOC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