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통이 심해요ㅠ 반년째 진통제 2-3알은 기본으로 먹어요ㅠ한의원 침치료 받으면 좀낫나요? (강동구 20대 초반/여 생리통) | 닥톡 DOCTALK | 닥톡 DOC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