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 하면 얼굴라인 좋아지나요?? (서현 40대 초반/여 실리프팅)
Q · 질문
실리프팅 받은 친구 얼굴 라인이 달걀형으로 예뼈졌는데
라인이 확실히 좋아지나요?
얼굴 볼라인이 쳐진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의사 김인호입니다.
결론 부터 말씀 드리면 실리프팅은 의료용 실을 넣어
조직을 끌어올리는 시술 입니다.
주름을 지운다기보다는 라인의 확실한 정리가 되는 시술로
볼을 당겨주고 처진 불독살을 정리해 턱선을 갸름하게 만들어 주는데
확실하고 즉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잔주름 개선에는 한계가 있으며 실로 당겨서 잔주름이 사라지게 만드는 것보다는
윤곽을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실리프팅 실은 녹으면서 주변 콜라겐을 생성 시켜 단순히
당기는 시술이 아닌 피부 자체가 쫀쫀해지는 역할도 합니다.
시너지를 주기 위해서는 쥬베룩볼륨이나 필러와 같은 시술을 병행한다면
단순히 당기는 것이 아닌 볼륨을 주면서 당길 수 있어 보다 효과적입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은 미앤미의원 분당점으로 문의주세요.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