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에서 소리가 나서 턱관절장애병원 (부산 60대 초반/남 턱관절장애병원)
Q · 질문
부산턱관절장애병원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턱에서 자꾸 딱딱 소리가 나고 입 벌릴 때 아파요.
꼭 치료받아야 하나요? 보톡스나 주사치료 효과 있나요?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치과의사 최정혁입니다.
턱에서 소리가 나고 통증이 있다면 부산턱관절장애병원 내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톡스, TPI, 프롤로주사 등은 근육통이나 관절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교합장치(스플린트) 치료와 물리치료도 병행됩니다. 증상이 지속된다면 조기 치료가 악화를 막는 핵심입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