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후유증인가요? (이천 40대 후반/남 교통사고후유증)
Q · 질문
요즘따라 신경이 곤두선것 같고 소화불량 증상도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나타난지 3일 정도 지났는데
이런 증상도 교통사고 후유증 중 하나인건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김태연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 발생 후 나타나는 다양한 육체적 및
심리적 증상을 의미합니다.
이 증상들은 사고 당시 충격 때문에 발생하며,
때로는 사고 직후에 느껴지지 않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나타나기도 합니다.
주로 근골격계나 신경계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 외에도 소화불량, 식욕저하, 불안, 초조함 등의
증상이 병행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은 섬세한 치료를 통해
회복에 도움 받으셔야 합니다.
한의원 중에서도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경험이 많은 곳을 방문하셔서
현재 질문자님의 증상에 맞는 치료를 통해
빠른 회복에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