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성형하면 눈밑볼록한부분 사라지나요? (강남 30대 중반/여 눈성형)
Q · 질문
눈밑성형 고민중인데 눈밑에 볼록한 부분이 너무 거슬려서요 눈밑성형하면 이 부분 사라질까요?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의사 이상우입니다.
눈밑에 지방이 불룩하게 튀어나오면 피곤해 보이고 우울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눈밑성형으로 개선을 해주면 인상이 환해 보이고 좋습니다.
눈밑성형에는 피부 상태, 연령에 따라 추천 드리는 수술이 다릅니다.
눈밑지방재배치와 눈밑지방제거는 눈밑지방만이 문제일때 추천드리는 수술입니다.
눈 밑 결막 안쪽으로 작은 절개창을 내어 지방을 제거하거나 제거하면서 평평하게 재배치해주는 수술입니다.
젊은 분들의 경우에는 피부 처짐 같은 문제가 없이 지방만 나와서 이 두가지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피부 처짐과 주름이 심한 중년분들의 경우에는 하안검 수술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하안검 수술은 눈 밑 눈썹 바로 아래 절개를 내어 늘어진 불필요한 피부를 절제하고
당겨 올려주어 꼼꼼하게 봉합을 해주는 수술입니다. 눈 밑 지방 문제 뿐만 아니라
늘어진 피부를 정리해주는 것이 목적입니다.
눈밑성형은 피부 상태에 따라 수술법이 다르니 성형외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에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질문자님 눈 상태에 맞는 적합한 수술법으로 수술을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